실시간 뉴스



올레마켓에서 두산사전 서비스


안드로이드폰과 태블릿 PC에서 사용 가능

KT(회장 이석채)가 자사의 콘텐츠 장터인 '올레마켓(www.ollehmarket.com)'을 통해 두산동아의 모바일 교육 콘텐츠 67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모바일 교육 콘텐츠는 KT의 안드로이드 탑재폰과 태블릿PC에서 이용 가능하다.

두산동아의 스테디셀러인 '프라임 영한/한영 사전'을 비롯해 영어회화, 토익 실전모의고사 등 영어학습용 애플리케이션, 수능 기출문제집 등 시험대비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다.

'프라임 영한/한영 사전'은 1만5천원, '이보영의 시츄에이션 영어회화'는 3천9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수능기출문제집, 전국연합학력평가 등의 콘텐츠는 프로모션 중으로 무료로 이용해볼 수 있다.

올레마켓은 두산동아의 우수 콘텐츠까지 더해 총 730여 개의 어학/교육 애플리케이션과 8천여 개의 학습용 주문형비디오(VOD)를 보유하고 있다.

주택관리사, 공인중개사, 물류관리사 기출 바이블과 EBS 오디오앱시리즈와 같은 특화 콘텐츠도 이용할 수 있다.

KT 무선데이터본부 한원식 본부장은 "스마트폰과 태블릿PC의 시장이 확대되면서 경쟁력 있는 교육 콘텐츠를 통해 고객가치를 더욱 높이려 노력하고 있다"며 "올레마켓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학습하고, 고객이 실질적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교육 콘텐츠를 지속 보강하겠다"고 말했다.

김현아기자 chaos@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올레마켓에서 두산사전 서비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