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투게더'를 통해선 국내 20여개 NGO가 지원하는 프로그램에 기부할 수 있는 유무선 통합 기부서비스(천사사랑나눔)은 물론 모바일 미아찾기, 헌혈, 모바일 상담 등도 할 수 있다.
특히 웹(http://ttogether.tworld.co.kr/) 가입자 중 23%는 실제 봉사활동에 동참할 정도로 참여율이 높은 상태.
이에 정만원 사장은 4일 지금까지 'T 투게더'를 통해 봉사활동과 기부에 참여한 12만 5천 여명의 고객에게 문자메시지를 보내 감사를 전했다.
정 사장은 "지난 1년간 몸소 사랑의 나눔을 보여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자발적으로 자원봉사와 기부에 참여해 준 고객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고, "우리 사회에 나눔과 공생의 씨앗을 뿌릴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T 투게더'는 인터넷 사이트(http://ttogether.tworld.co.kr)나 휴대폰(**1320 +NATE, 통화료 무료)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SK텔레콤 박용주 CSR실장은 "SK텔레콤이 유무선 통신 인프라를 활용한 사회공헌 문화 확산을 목적으로 오픈한 T투게더가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1년 동안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었다"며 "고객과 함께 더 많은 나눔문화를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현아기자 chaos@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