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안철수연구소, 중남미권 금융권 공략


멕시코 산탄데르· 국민연금과 온라인 보안 서비스 계약

안철수연구소(대표 오석주 www.ahnlab.com)가 중남미 금융권 시장 공략에 나섰다.

안철수연구소는 최근 멕시코 산탄데르(Santander) 은행에 키보드 보안 솔루션인 '마이키디펜스(MyKeyDefence 2.5)'와 온라인 개인 방화벽인 '마이파이어월(MyFirewall 2.0)' 공급하기로 했다고 21일 발표했다.

또 멕시코 국민연금(ISSSTE)에 마이키디펜스와 마이파이어월을 3년간 공급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 회사는 지난 2월에는 시티그룹 자회사이자 멕시코 최대 금융기관인 배너멕스(Banamex)에 온라인 보안 서비스를 개시했다.

산탄데르는 멕시코 3대 은행 중 하나로 ▲스페인 ▲포르투갈 ▲브라질 ▲멕시코 ▲칠레 등에 1만여 개에 달하는 지점 및 자회사를 보유하고 있다.

안철수연구소가 산탄데르 은행과 멕시코 국민연금에 공급하기로 한 '마이키디펜스'는 금융권 및 전자상거래 사이트에 안정적 서비스 시스템을 위한 유지· 관리 · 운영 노하우, 전문적인 해킹 및 바이러스 정보력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마이파이어월'은 인터넷 사용과 네트워크 공유로 인해 각종 해킹 위협에 노출된 PC 정보를 보호해주는 서비스로, 해킹 툴을 감시하고 네트워크 공유 및 통신 프로그램 실행을 감시해 정보 유출을 차단한다.

한편 산탄데르 은행은 이달 스페인에서 전세계 산탄데르 그룹 은행들이 모인 가운데 안철수연구소의 '마이키디펜스'와 ‘마이파이어월'을 보안 대책 구축의 성공 사례로 발표할 예정이다.

서소정기자 ssj6@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철수연구소, 중남미권 금융권 공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