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노르웨이 개발사 펀컴은 오픈 월드 멀티플레이어 생존 게임 '듄: 어웨이크닝'을 오는 5월 20일 스팀에 정식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듄: 어웨이크닝은 프랭크 허버트(Frank Herbert)의 전설적인 SF 소설과 레전더리 엔터테인먼트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영화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게임이다. 행성 '아라키스'를 배경으로 하며 베테랑 개발진이 참여해 듄 팬들과 생존 게임 마니아에게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듄: 어웨이크닝'. [사진=펀컴]](https://image.inews24.com/v1/e36e29af40be89.jpg)
이용자는 21일부터 스팀에서 '캐릭터 생성 & 벤치마크 모드'를 다운로드 받아 미리 체험할 수 있으며, 생성한 캐릭터는 정식 출시 버전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캐릭터 생성 및 벤치마크 모드를 다운로드 받으면 정식 출시 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레임블레이드(Frameblade) 나이프' 스킨이 제공된다.
듄: 어웨이크닝의 기본 게임 가격은 49.99달러로 책정됐으며, 사전 예약은 곧 시작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 참여자는 특별한 장식 아이템 '무앗딥의 테라리움(Terrarium of Muad'Dib)'을 받을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