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시프트업 '스텔라 블레이드', PS 파트너 어워드 2관왕 달성


‘유저 초이스 어워드’·스폐셜 어워드' 2개 부문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스텔라 블레이드’가 소니 ‘플레이스테이션(PS) 파트너 어워드 2024 재팬 아시아(이하 PS 파트너 어워드)에서 ‘유저 초이스 어워드(Users’ Choice Award)’와 ‘스페셜 어워드(Special Award)’ 2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시프트업은 '스텔라 블레이드'가 PS 파트너 어워드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사진=시프트업]

‘PS 파트너 어워드’는 1994년부터 플레이스테이션의 탄생과 함께 시작된 시상식으로 매년 게임 개발 업적과 플레이스테이션으로 발매된 최고의 게임 타이틀을 기리기 위해 만들어졌다. 수상 부문 중 ‘유저 초이스 어워드’ 부문은 유저 직접 투표로 선정되기에 의미가 남다르다.

스텔라 블레이드는 출시 후 메타크리틱 평론가 평점 81점, 유저 평점 9.2점으로 2024년 한국 게임 중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주요 국가 주간 게임 판매 차트 1위 달성과 함께 4월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블로그의 ‘이달의 게임’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국내 최고 권위의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는 최우수상을 포함해 7관왕에 올랐다.

김형태 시프트업 대표는 “PS 파트너 어워드를 통해 뜻깊고 소중한 두가지 상을 받게 되어 영광스럽다”며 “특히 유저 초이스 어워드는 이용자분들이 직접 선사해주신 상인 만큼 그 어떤 상 보다도 값어치 있는 상이라고 생각하며, 이러한 상을 받을 수 있도록 스텔라 블레이드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시프트업 '스텔라 블레이드', PS 파트너 어워드 2관왕 달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