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의 웹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인텔라X는 25일 웹3 게임 ‘에오스 골드’의 글로벌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 에오스 골드는 블루포션게임즈가 개발한 ‘에오스 레드’의 웹3 게임이다.
![네오위즈 인텔라X는 '에오스 골드'의 글로벌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 [사진=네오위즈]](https://image.inews24.com/v1/b5de35377f7244.jpg)
이번 베타 테스트는 네오위즈가 2022년 8월 블루포션게임즈와 체결한 모바일 MMORPG ‘에오스 레드’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의 일환이다. 새롭게 공개한 ‘에오스 골드’의 인텔라X 온보딩을 위한 사전 활동으로 마련됐다.
‘에오스 골드’ 베타 테스트 사전 이벤트에는 약 430만명이 참여했다. 사전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인게임 쿠폰과 게임의 테스트 토큰 ‘tEGT(test EOS Gold Tokens)’이 주어졌다.
‘에오스 골드’는 대규모 PVP 전투가 펼쳐지는 MMORPG로, 던전 탐험 및 사냥, 캐릭터 성장을 통한 길드 체험 등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전쟁 후 살아남은 ‘아르카나’들이 신들이 남긴 땅 ‘프리가르드 대륙’에서 영토 차지를 위해 벌어지는 내전을 담았다.
베타 테스트는 이날부터 오는 12월 9일까지 2주간 구글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APK(안드로이드버전 패키지) 설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모바일 게임 계정과 웹 게임 계정(지갑 주소)을 연동해 웹3 콘텐츠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고성진 인텔라X CEO는 “웹2·웹3 시장에서 쌓아온 인텔라 X의 노하우와 네오위즈의 퍼블리싱 경험을 바탕으로 웹2 개발사의 체계적인 웹3 시장 진출을 돕고 있다”며 “에오스 골드 역시 기술 및 마케팅 지원 등을 통해 웹3 게임 시장 내 게임의 영향력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