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쿠팡, 한강 작가 노벨상 수상 기념 18종 사전예약 실시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쿠팡은 아시아 첫 여성 노벨문학상 수상자인 한강 작가 도서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이 한강 작가 노벨상 수상을 기념해 작품 18종에 대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사진=쿠팡]
쿠팡이 한강 작가 노벨상 수상을 기념해 작품 18종에 대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사진=쿠팡]

쿠팡은 노벨상 발표 직후 한강 작가 관련 검색량이 급증하고 작가의 도서 전량이 소진되자마자 8종의 사전예약을 시작한 바 있으며 이번주 18종으로 확대했다.

당초 다음 달 1일까지 배송 계획이었지만 조기 물량 확보로 배송 보장 기한을 23일로 앞당겼다.

사전예약이 가능한 한강 작가의 도서는 총 18종이다. △채식주의자+작별하지 않는다+소년이 온다 세트 △채식주의자+작별하지 않는다 세트 등 인기 도서 세트 상품도 마련했다.

이중 한강 작가의 대표 저서인 '소년이온다', '채식주의자', '작별하지 않는다'는 판매량 1~3위를 다투고 있으며 '흰', '서랍에 저녁을 넣어 두었다'도 판매량 상위를 차지하고 있다.

와우회원이 해당 도서를 사전 예약하면 오는 23일까지 주문 순서대로 순차 배송을 받을 수 있다. 1권만 구매하더라도 배송비는 무료이며 구매 도서 당 쿠팡 캐시가 5%까지 적립된다.

쿠팡 관계자는 "천고마비의 계절, 한강 작가의 노벨문학상 수상이라는 반가운 소식으로 인해 쿠팡 고객의 책 구매가 폭발적으로 늘었다"라며 "아울러 책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도서 기획전을 마련할 계획이며 국민 독서 증진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쿠팡, 한강 작가 노벨상 수상 기념 18종 사전예약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