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티맵, 데이터·AI 활용 비즈니스 성장 전략 세미나 17일 개최


티맵 데이터가 기업의 비즈니스 전략 수립·성장에 적용된 사례 등 발표

[아이뉴스24 정유림 기자] 티맵모빌리티는 오는 17일 인공지능(AI) 학습 데이터 가공·수집 전문 기업 틱택코리아와 서울 마포구 프론트윈에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티맵모빌리티]

'2000만 티맵 데이터와 AI를 활용한 비즈니스 성장 전략' 세미나에서는 티맵을 통해 생성된 다양한 데이터가 기업의 비즈니스 전략 수립과 성장에 어떻게 적용될 수 있는지 구체적인 사례들을 제시한다. 참석 대상은 금융·보험·헬스·관광·유통·광고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 담당자 200명 이상이다. 온라인(줌)을 통해서도 동시 진행된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김석환 티맵모빌리티 데이터 사업팀 파트장이 연사로 나서 △연간 67억건의 티맵 데이터 세계를 탐험하다 △성공을 이끄는 티맵 데이터 활용 전략과 실제 기업 사례를 주제로 발표한다. 이동 데이터 뿐 아니라 지도, 맛집, 숙박, 특정 지역 방문량 등 데이터의 활용 가능성과 이를 활용한 성공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두 번째 세션에는 이상헌 틱택코리아 대표가 △틱택의 차별화된 데이터 솔루션 △실제 사례로 보는 AI 솔루션과 비즈니스 확장을 주제로 발표한다. 다양한 사업의 데이터 수집부터 AI 모델링을 설명하고 자동차 보험이나 고기 품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진행되는 AI 혁신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이벤터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 접속 경로는 사전 등록자에 한해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박서하 티맵모빌리티 데이터&이노베이션(DATA&INNOVATION) 담당은 "이번 세미나에서는 티맵모빌리티의 데이터와 AI 기술을 활용한 실제 사례를 통해 데이터 기반 비즈니스 전략을 이해하고 이를 각자 분야에 적용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정유림 기자(2yclever@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맵, 데이터·AI 활용 비즈니스 성장 전략 세미나 17일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