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은 AI 기술·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SKT AI 그린샷' 이벤트를 자사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SK텔레콤의 AI 개인비서 서비스 에이닷을 비롯해 AIX 기반 반려동물 진단 보조 서비스 엑스칼리버, 위치 기반 데이터 분석 서비스 리트머스, 핵심 AI 인프라 AI DC 등 기술과 서비스가 소개된다.
참가 신청은 SK텔레콤 인스타그램 채널 프로필 링크 또는 별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총 3단계로 구성돼 있다. AI로 생성된 이미지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는 10월4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 같은 달 30일 최종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참여작 중 내부 심사를 통해 76개 작품을 선정한다. 그 중 상위 3개 작품은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고객 투표를 진행한다. 최우수작 1편과 우수작 2편을 선정하고 최종 당선작은 인스타그램 콘텐츠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1등인 최우수작에 항공 기프트카드, 2등 우수작에 다이슨 에어랩, 3등부터 5등까지는 SK상품권과 배달의 민족 상품권, 네이버페이 등을 준비했다.
박규현 SK텔레콤 디지털 Comm. 담당(부사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SK텔레콤의 다양한 AI 기술을 고객들이 쉽고 친근하게 접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와 이벤트로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