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넥슨 '던파 모바일', 전 직업 2차 각성 업데이트


신규 엘리트 장비 획득 가능한 ‘회한의 바다’ 하드 난이도 추가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12일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 모바일)’의 전 캐릭터 2차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넥슨은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에 전 직업 2차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사진=넥슨]
넥슨은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에 전 직업 2차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사진=넥슨]

2차 각성은 1차 각성이 완료된 75레벨 이상 캐릭터로 2차 각성 시나리오에 도전할 수 있으며, ‘빅 포레스트’, ‘나이트메어’ 등 총 4개의 시나리오 던전이 포함된 ‘초월의 힘’ 각성 퀘스트를 완료하면 2차 각성이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로 ‘웨펀마스터’, ‘버서커’, ‘다크템플러’ 등 총 31개의 캐릭터를 ‘검신’, ‘블러드 이블’, ‘네메시스’ 등의 2차 각성 캐릭터로 만날 수 있다.

전 캐릭터에 2차 각성 스킬 1종도 새롭게 도입했다. ‘웨펀마스터’, ‘버서커’ 등 총 31개의 전직에 ‘이기어검술’, ‘블러드 리븐’ 등 전직별 각성 스킬이 새롭게 추가된다. 전직별 신규 80레벨 액티브 스킬도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80레벨 정예 던전 ‘회한의 바다’의 하드 난이도를 선보였다. ‘회한의 바다’는 레벨 80, 최소 항마력 62,000 이상 입장 가능한 최고난도 던전으로, 하드 난이도로 완료 시 ‘65레벨 5티어 에픽 장비’와 동일한 효과를 지닌 신규 ‘엘리트 에픽 상의’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슨 '던파 모바일', 전 직업 2차 각성 업데이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