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젝시믹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이수연 단독대표 체제 전환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를 전개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기존 이수연·강민준 각자 대표이사 체제에서 이수연 단독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했다고 10일 밝혔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이수연 대표.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이수연 대표.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이번 단독체제 전환은 이수연 대표가 이끄는 젝시믹스 브랜드가 회사의 주력사업으로 자리매김함에 따라 경영 효율성 및 전문성을 제고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이 대표는 2016년 젝시믹스 디자인팀 팀장으로 입사해 총괄 실장 등을 거쳐 2018년 대표이사 자리에 올랐으며, 디자인뿐만 아니라 생산·판매·광고·CS 등 전 영역에 거쳐 젝시믹스의 경영 업무를 총괄하고 있다.

레깅스 등 애슬레저 분야를 시작으로 골프, 맨즈 등 다양한 영역으로 사업 범위를 확장해 수익성 개선과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을 만들었다.

단독 대표를 맡게 된 이 대표는 젝시믹스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매진하며, 브랜드 포트폴리오 다각화, 외연 확대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특히 평소 '디자인 경영'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이 대표는 전사적으로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한 창의적 사고와 역량을 강화해 브랜드 경쟁력을 한층 높여 나가겠다는 생각이다.

이 대표는 "그 동안 다양한 브랜드를 시도하며 본업에 집중하지 못한 면이 있었고, 이번 체제 개편을 통해 오로지 젝시믹스의 글로벌화에 매진하겠다"며 "젝시믹스가 세계 전 지역에서 고루 이름을 날리는 진정한 글로벌 브랜드 사례가 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임하는 강 대표는 미래 신사업 발굴 및 비전 수립 등을 담당하며 사내이사직은 유지한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젝시믹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이수연 단독대표 체제 전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