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이폰 도입 15주년…KT '와이로운 생카' 팝업 개최


역대 아이폰 모델 전시…포토존·스타벅스 경품 마련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KT(대표 김영섭)는 아이폰 한국 출시 15주년을 맞아 생일카페(생카)를 테마로 한 와이로운 생일카페 팝업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KT 와이로운 생일카페 홍보 이미지. [사진=KT]
KT 와이로운 생일카페 홍보 이미지. [사진=KT]

생카는 팬이 카페를 빌려 축하 공간을 마련하고 굿즈나 사진으로 꾸미는 케이팝 팬덤 문화다. 국내 최초로 아이폰을 도입했던 KT는 15주년을 기념해 아이폰 팬을 위한 팝업을 준비했다.

팝업은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에 위치한 서울웨이브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에서 12일부터 13일까지 양일간 진행된다.

KT는 와이로운 생일카페를 통해 아이폰과 함께한 고객 활동을 소개한다. 그동안 출시된 아이폰 모델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특별 전시장을 마련한다. 초기 모델인 아이폰 3GS 모델부터 각 시대를 대표하는 아이폰 모델을 활용해 구성한 포토존도 함께 선보인다.

팝업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생키 컨셉에 맞춰 엽서와 스티커, 음료 등 기본 특전을 제공한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 1년 이용권(1일1잔)과 스타벅스 굿즈, 스마트폰 액세서리 등 선물을 추첨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영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상무는 "KT가 아이폰을 한국에 도입한 2009년으로부터 15년이 되는 뜻 깊은 해를 맞아 Z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생일카페 컨셉의 팝업 행사를 기획했다"며 "아이폰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 '아이폰은 역시 KT'라는 이미지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폰 도입 15주년…KT '와이로운 생카' 팝업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