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이언틱, '포켓몬고 시티 사파리' 12월 홍콩서 개최


12월 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새로운 방식으로 홍콩 탐험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나이언틱은 '포켓몬고'의 라이브 이벤트 '포켓몬고 시티 사파리'를 오는 12월 홍콩에서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포켓몬고 시티 사파리는 오는 12월 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 진행되며, 역사적인 랜드 마크에서 현지 명소를 포켓몬고와 함께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다. 트레이너는 이틀의 이벤트 중 하루를 즐길 수 있는 티켓과 추가로 1일을 더 구입할 수 있는 1일 티켓 중 하나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사진=나이언틱]
[사진=나이언틱]

티켓을 구매한 트레이너는 홍콩 전역의 장소들을 방문해 이벤트 한정 시간제한 리서치를 완료하고 각 장소를 방문할 때마다 '사파리 모자 이브이'를 만날 수 있다. 사파리 모자 이브이는 최대 8번 만날 수 있으며, 사파리 모자를 쓴 진화형 포켓몬들은 사파리 모자 이브이를 진화시켜 획득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춤추새, 슈쁘, 야돈(가라르의 모습), 진주몽 등 특별한 포켓몬이 홍콩 전역에 나타나며 라이드포켓몬 '메이클'도 만날 수 있다.

티켓을 소지한 트레이너는 홍콩 전역에서 색이 다른 포켓몬을 만날 확률이 증가하며 △특별한 교환 최대 5회 △교환에 필요한 별의모래 50% 감소 △루어모듈 효과 4시간 지속 △파트너 포켓몬이 '작은 나침반'을 가져오는 등 다양한 보너스가 제공된다. 현장 이벤트 외에도 추가 옵션으로 한 차원 진화한 이벤트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이언틱, '포켓몬고 시티 사파리' 12월 홍콩서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