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태이고' 맵 일부 지역 업데이트


이용자 의견 바탕, 훈련장에 다양한 개선사항 적용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5일 '배틀그라운드'의 31.2 업데이트를 라이브 서버에 적용했다.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의 '태이고' 맵 일부를 업데이트했다. [사진=크래프톤]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의 '태이고' 맵 일부를 업데이트했다. [사진=크래프톤]

이번 업데이트로 태이고 맵의 일부 지역을 업데이트했다. 먼저 태이고 외곽에 위치한 ‘스튜디오(Studio)’를 사람들의 발길이 끊긴 ‘병원(Hospital)’으로 탈바꿈시켰다. 해당 지역의 전반적인 레이아웃을 변경하고 새로운 건물, 파밍 스팟 및 엄폐 공간을 추가했다.

‘조선소(Shipyard)’, ‘호산교도소(Ho San Prison)’, ‘송암(Song Am)’, ‘호산(Ho San)’ 등 주요 지역의 주변 지형도 개선했다.

훈련장에는 이용자 의견을 바탕으로 다양한 개선사항을 적용했다. 업데이트를 통해 훈련장에서 재장전 키를 사용하면 탄약이 무한으로 제공된다. 아이템 스폰 매니저를 통해 무기 소환 시 무기에 추천 부착물이 자동으로 부착된 상태로 소환된다.

이용자는 개인 무기 및 장비 설정을 저장하고 불러올 수 있으며, 사운드 훈련 중 잘못된 표적에 사격하면 피드백을 제공받게 된다.

이외에도 △사용자 지정 매치 내 옵저버 관련 다양한 개선사항 적용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마스터리 메달 9종 추가 △전반적인 에란겔, 태이고 맵 관련 버그 수정 등의 업데이트를 진행했으며, ‘서바이버 패스: 제로 그래비티’를 출시했다.

한편 배틀그라운드는 태이고 맵 업데이트를 기념해 ‘태이고의 비밀’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마지막 에피소드는 오는 11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태이고' 맵 일부 지역 업데이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