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BO 굿즈 공식 판매점 오피스디포, KBO STORE 오픈


신사논현점 KBO STORE 1호점으로 새단장…9월 오픈 기념 세레머니 예정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KBO 굿즈 공식 판매점인 오피스디포가 신사논현점을 'KBO STORE' 1호점으로 새단장하며 본격적으로 오프라인 마케팅에 시동을 건다.

KBO STORE에서는 오피스디포가 직접 제작하는 다양한 KBO 로고 활용 굿즈뿐 아니라, 구단 유니폼과 굿즈까지 모두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선수들의 라커룸을 재현한 포토존과, 직접 피칭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피칭존 등 야구 체험 프로그램까지도 함께 운영한다. 한국야구위원회(KBO)는 "KBO STORE를 찾은 야구팬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KBO 굿즈 공식 판매점인 오피스디포가 신사논현점을 'KBO STORE' 1호점으로 새단장했다. [사진=한국야구위원회(KBO)]
KBO 굿즈 공식 판매점인 오피스디포가 신사논현점을 'KBO STORE' 1호점으로 새단장했다. [사진=한국야구위원회(KBO)]

KBO STORE는 23일 오픈 이후 매장을 찾은 고객을 위해 금액별 사은 행사 외에도 응모권 경품 추첨, 소셜미디어(SNS) 참여 이벤트 등 특별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9월에는 오픈 기념 세레머니도 예정됐다.

KBO와 오피스디포는 이후에도 KBO리그가 스포츠 종목을 뛰어넘는 문화 콘텐츠로서 '언제 어디서나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의 중심'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논의할 예정이다.

오피스디포는 미국에서 설립된 글로벌 사무용품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전국 22개 직영 매장을 포함해 19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KBO 굿즈 공식 판매점 오피스디포, KBO STORE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