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전기차 화재' 인천 청라 아파트 인근 주차장 벤츠서도 불…운전자 치료 중


[아이뉴스24 김동현 기자] 인천 청라의 한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 세워진 벤츠에서 또다시 화재가 발생했다.

15일 인천소방본부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7시 49분쯤 인천시 서구 청라동 한 아파트 지하 1층 주차장 내 벤츠 차량에서 불이 났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인천 청라의 한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 세워진 벤츠에서 또다시 화재가 발생했다. [사진=인천소방본부]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 당국은 같은 날 오후 9시 18분 화재를 완전히 진화했다.

이 화재로 해당 벤츠 차량 1대가 불에 탔으며 차량 내에 있던 30대 A씨가 부상을 입어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받고 있다.

이 화재로 해당 벤츠 차량 1대가 불에 탔으며 차량 내에 있던 30대 A씨가 부상을 입어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받고 있다. 본 기사와 무관한 이미지. [사진=뉴시스]

화재가 발생한 아파트는 지난 1일 벤츠 전기차 화재가 발생한 청라 한 아파트와 길 하나만을 사이에 둔 바로 인근 아파트인 것으로 알려졌다.

소방은 A씨가 차량 내에서 극단적 선택을 하는 과정에서 불이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과 피해 규모 등을 조사 중이다.

/김동현 기자(rlaehd3657@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기차 화재' 인천 청라 아파트 인근 주차장 벤츠서도 불…운전자 치료 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