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홍성효 기자] KG모빌리티(이하 KGM)가 신차 '액티언'의 가격과 세부 제품 정보를 공개하고 본격적으로 판매에 돌입한다고 12일 밝혔다.
'액티언'은 2005년 세계 최초로 선보인 쿠페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인 1세대 액티언의 헤리티지를 계승하는 모델이다. 두 가지 모델로 운영되며 엔트리 모델부터 고급 안전∙편의 사양을 기본 적용했다. 판매 가격은 △S7 3395만원 △S9 3649만원이다. 고객 인도는 오는 20일 출시에 맞춰 시작할 예정이다.
KGM은 '액티언' 판매에 돌입함에 따라 270여 개 대리점·KGM 공식 온라인 스토어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본계약을 실시한다. 사전 예약한 고객 중 오는 16일까지 계약으로 전환한 고객에게는 계약금 10만원 반환 혜택과 출고 사은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KGM은 업계 최초로 네이버에 브랜드 스토어를 연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액티언'을 결제하고 온라인 계약서 작성을 완료하면 외부 검수 전문 업체의 품질테스트를 거친 후 지정된 전국 129개 출고 센터를 통해 인도받게 된다.
KGM 관계자는 "액티언은 차별화된 도심형 SUV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모델"이라며 "세련된 스타일과 공간 효율성을 모두 갖춘 높은 경쟁력으로 SUV 시장 내 라인업을 다양화하고 수요 상승을 견인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홍성효 기자(shhong0820@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