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라이엇게임즈는 '리그 오브 레전드(LoL)' 세계관 기반 전략 게임 '전략적 팀 전투(TFT)' 출시 5주년을 맞아 'TFT 5주년 생일 파티 팝업' 공간을 오픈한다.
TFT 5주년 생일 파티 팝업은 6월 28일부터 30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성수동 연무공장시설에서 열린다. '펭구의 생일 파티' 콘셉트로 누구나 게임을 체험하고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굿즈를 받을 수 있다.
TFT의 '특성' 시스템에서 영감을 받은 게임 존은 △스나이퍼 △거대 괴수 △사신 구역으로 나뉜다. 방문객은 TFT의 가장 최신 세트인 '먹물 우화'의 대표 특성을 반영한 미니 게임을 즐기면 챔피언 카드를 획득한다. 획득한 챔피언 카드로 메인 게임에 도전하고 TFT 굿즈를 얻을 수 있다.
브랜드 협업도 진행한다. '포토이즘' 부스에서 특별 제작 프레임으로 펭구와 사진을 촬영하고 포토 카드 총 25종(펭구, 미니 챔피언, 전설이)을 랜덤 제작할 수 있다. '드로잉 존'에서는 TFT가 모나미와 협업 제작한 '모나미 153 펭구 볼펜'을 전시한다.
다양한 모나미 볼펜으로 꾸민 펭구를 해시태그와 함께 소셜 미디어에 올리면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모나미 153 펭구 볼펜을 선물한다. 모든 행사에 참여 후 '기프트 존'에서 리플렛을 인증하면 '풀무원 스파클링 브리지톡'도 받을 수 있다.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오후 5시에 △케이크 커팅식 △축하 셀러브레이션 △럭키 드로우 이벤트가 열리며, 29일에는 TFT 대표 인플루언서들이 플레이어와 함께 '펭구의 파티' 게임 모드로 대결을 펼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