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씰리침대, 가성비에 럭셔리 갖춘 '에일레 다이아몬드' 매트리스 출시


합리적인 가격에 최상의 수면 솔루션 경험

[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씰리침대는 매트리스 신제품 '에일레 다이아몬드'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에일레 다이아몬드 제품 사진. [사진=씰리침대]
에일레 다이아몬드 제품 사진. [사진=씰리침대]

에일레 다이아몬드는 씰리침대 대표 베스트셀러 라인업 중 하나인 '에일레' 시리즈의 세 번째 제품이다. 에일레 시리즈는 합리적인 가격 대비 우수한 성능의 가성비 매트리스로 입소문을 타고 다양한 고객층으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어내며 누적판매수량 2만5000조를 기록하고 있다.

에일레 다이아몬드는 패널의 다이아몬드 패턴 등 다이아몬드라는 이름에 걸맞게 기존 모델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럭셔리함과 우아함이 특징이다.

내부에는 씰리침대의 헤리티지와 기술력이 집약된 포스처피딕을 반영하여 최상의 수면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게 했다. 올바른 자세와 지지를 위해 설계된 티타늄 포스처텍 코일을 적용해 안정적이고 편안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이중 열처리를 통해 내구성과 지지력을 보다 강화했다. 매트리스 가장자리의 엣지가드 시스템은 처짐을 방지해 실질적인 매트리스 사용 면적을 넓히고 오랜 기간 변형 없이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에일레 다이아몬드는 푹신하면서도 지지력 있는 쿠션감을 제공하는 △에일레 다이아몬드, 슈퍼소프트폼이 들어가 푹신한 쿠션감을 제공하는 △에일레 다이아몬드 플러시, 울트라하드폼이 들어가 단단한 쿠션감을 제공하는 △에일레 다이아몬드 펌 3종으로 출시되어 개인이 원하는 푹신함의 정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사이즈는 각 4개(SS·Q·KI·CK)로 구성됐다.

판매가는 사이즈와 펌 종류에 따라 100만원대 후반에서 300만원대 초반으로 형성됐으며, 전국 77개 판매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윤종효 씰리코리아 대표는 "새롭게 출시하는 에일레 다이아몬드는 뛰어난 가성비로 MZ 세대의 1인 가구에게도 수요가 높았던 에일레 시리즈의 합리적인 가격과 기술력을 유지하면서도 요즘 트렌드에 맞는 고급스러움을 더해 더욱 품격 있는 침실 인테리어와 편안한 숙면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펙트럼의 제품을 선보이며 보다 많은 이들에게 씰리침대의 포스처피딕 기술력이 닿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2008년부터 국내에서 매트리스 사업을 시작한 씰리코리아는 2016년 여주에 대지 5만5000㎡ 규모의 공장을 설립해 호주 R&D 센터 스탠다드에 맞춰 프리미엄 라인 매트리스 엑스퀴짓을 비롯한 제품들을 직접 생산하고 있다. 프리미엄 라인인 엑스퀴짓, 헤인즈, 크라운쥬얼 등 54종이 생산 판매되고 있으며, 지난 2월에는 엑스퀴짓의 세 번째 제품인 엑스퀴짓H를 선보이기도 했다.

/구서윤 기자(yuni2514@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씰리침대, 가성비에 럭셔리 갖춘 '에일레 다이아몬드' 매트리스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