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홍성효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우선 여름에 바캉스 하기 좋은 추천 여행지로 △멜버른 △홍콩 △후쿠오카 세 군데를 선정해 항공권 최대 10% 할인·CU 모바일 상품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 인천 출발 해당 노선 왕복 항공편을 구매하는 고객은 누구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기간은 오는 30일까지, 탑승 기간은 오는 9월 30일까지다.
여름 바캉스 추천 여행지 항공권을 구매하는 승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해당 노선 항공권 구매 후 이벤트 화면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CU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CU와 함께 특급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전국 CU 점포에서 'get 아메리카노' 상품을 구매한 후 포켓 CU 멤버십을 적립하면 상품 1개당 스탬프 1개가 자동 발급된다. 스탬프 3개를 모으면 △멜버른·홍콩·후쿠오카 이코노미 왕복 항공권 △아시아나항공 모형 항공기 △CU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또,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아시아나항공이 추천하는 여름 여행지 항공권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