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NHN, '한게임포커 클래식' 갤럭시 스토어 출시


20년 전통 PC '한게임포커'와 연동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NHN(대표 정우진)은 모바일 웹보드게임 '한게임포커 클래식'을 갤럭시 스토어에 출시했다. 이에 따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이어 갤럭시 스토어까지 총 4개의 앱마켓에서 한게임포커 클래식을 즐길 수 있게 됐다.

한게임포커 클래식은 20년 전통의 PC 한게임포커를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PC 버전과 데이터가 연동돼 이용자는 PC와 모바일 중 어느 플랫폼으로 접속하든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사진=NHN]
[사진=NHN]

이번 갤럭시 스토어 출시는 신규 이용자 확대 전략의 일환이다. 회사 측은 이용자들이 다양한 채널로 한게임포커 클래식을 접할 수 있도록 앱마켓을 확대했다. 갤럭시 스토어는 국내에 발매되는 모든 갤럭시 스마트폰 및 태블릿에 기본 탑재되는 주요 앱마켓이다.

회사 측은 한게임포커 클래식 갤럭시 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다운로드 및 결제 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갤럭시 스토어에서 한게임포커 클래식을 다운로드 하는 선착순 3000명에게 게임머니와 액션아바타를 지급하고 있으며, 누적 1만원 이상 결제 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이경민 NHN 클래식 웹보드사업 그룹장은 "한게임포커 클래식은 이용자층을 확대할 수 있는 새로운 변화들을 지속적으로 준비하고 있다"며 "올해는 출시 5주년을 맞는 해인만큼 '훌라' 게임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과 콘텐츠를 출시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NHN, '한게임포커 클래식' 갤럭시 스토어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