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양, 협력사 대상 안전보건 간담회 시행


우수협력사 17곳엔 포상도

[아이뉴스24 이수현 기자] 한양이 서울 송파구 한양타워에서 '2024년 협력사 안전보건 간담회'를 열고 건설·에너지 각 공종별 종합평가로 선정한 우수협력사 17곳을 포상했다고 29일 밝혔다.

2024 협력사 안전보건 간담회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양]
2024 협력사 안전보건 간담회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양]

우수 협력사는 '1년간 계약이행보증 면제', 우수 중소기업 제품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동반성장몰 복지포인트 300만원' 등의 혜택을 받는다.

한양은 매년 300여 곳의 협력사를 대상으로 시공, 품질, 안전 관리 능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 협력사를 포상하고 있다. 올해 포상에서는 전기 공종 부문의 '경우전기'가 시공능력 부문과 원가관리능력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3년 연속 우수업체로 선정돼 주목받았다.

정기 포상 외에도 한양은 2019년부터 5년 동안 100억 원가량의 상생협력기금을 출연해 기술개발, 컨설팅 등을 지원하고 있다. 실제로 상생협력기금은 층간소음재 테스트, ESG 컨설팅, 노무비닷컴 운영 등에 투입됐다.

한양 관계자는 "앞으로도 협력사와 긴밀히 협력하며 지속 가능한 발전을 이루어 나가겠다"며 "안전·보건 관리 역량도 지속적으로 강화해 안전하고 쾌적한 건설 현장을 만들어 궁극적으로 고객 만족을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수현 기자(jwdo95@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양, 협력사 대상 안전보건 간담회 시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