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넵튠이 모바일 게임 '무한의계단' 한정판 굿즈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무한의계단 굿즈는 게임 캐릭터인 '비지니스 맨', '보안관', '치어리더' 등을 비롯해 펫과 게임 속 소재를 도트 그래픽 형태로 제품에 담아냈다. 티셔츠, 후드티, 양말 등 의류부터 클리어파일, 스터디플래너, 마우스패드, 지비츠, 카드홀더, 러기지택 등 문구·완구·액세서리류까지 총 10종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무한의계단 굿즈는 티몬에서 독점 판매되며 상품 구매 시 무한의계단 캐릭터 포토카드를 랜덤 증정한다. 또한 무한의계단 게임 내 마련된 티몬 이벤트 미션을 통해 티몬 캐릭터 3종 및 택배 계단 스킨도 지급한다.
고무진 넵튠 이사는 "무한의계단이 지난 9년간 꾸준히 게이머들에게 사랑받은 만큼 온·오프라인에 걸친 이벤트로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게임 플레이 재미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무한의계단은 화면 터치 등 간단한 게임 방식과 460종의 캐릭터를 기반으로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 2500만건을 돌파했다. 넵튠은 앞서 무한의계단 IP를 활용한 코믹북 3권을 출간해 현재까지 누적 판매 10만부를 기록한 바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