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투스, '서머너즈워' 10주년 글로벌 페스티벌에 1000여명 운집


27·28일 양일간 서울 성수동에서 10주년 기념 오프라인 축제 개최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지난 27일과 28일 서울 성수동에서 열린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10주년 기념 '서머너즈 페스티벌'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서머너즈 페스티벌은 서머너즈 워와 오랜 시간 함께해 온 국내외 이용자들을 직접 만나 감사를 전하고 1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된 글로벌 규모의 축제다. 오는 7월까지 전 세계 13개 국가 18개 도시에서 릴레이 개최되며 서머너즈 워가 탄생한 대한민국에서 포문을 열었다.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행사는 27일과 28일 양일 오전 11시부터 약 아홉 시간 동안 진행됐다. 이른 무더위에도 사전 예약을 신청한 방문객들이 일찍이 행사장을 찾았으며, 양일간 약 1000여명의 소환사들이 장사진을 이루며 분위기를 달궜다.

행사장에는 소환사들을 위한 즐길 거리가 다채롭게 펼쳐졌다. '룬의 던전', '이계 레이드' 등 게임 콘텐츠를 콘셉트로 한 다양한 미니게임 부스가 마련됐으며, 각 부스 별 미션 성공 시 엔젤몬 무선 충전기, 인게임 쿠폰 패키지 등 경품과 게임 쿠폰이 지급됐다. '명예의 전당' 부스 미션에 성공한 소환사들에게는 10주년 기념 한정 제작 트로피도 제공됐다.

서머너즈 워 개발진의 메세지를 감상하고 10년간의 플레이 추억을 나눌 수 있는 '10주년 추억 보관소'도 마련됐으며, 본인의 추억을 공유하는 소환사에게는 굿즈 선물이 제공됐다. 10주년 케이크 콘셉트 포토존 및 방문객을 맞이하는 몬스터들의 그리팅 행사도 기념사진을 촬영하려는 소환사들에게 인기를 모았다. 지난 10년간 서머너즈 워와 함께해 온 유저들은 이번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고 소통하는 시간을 보냈다.

박영주 컴투스 마케팅&콘텐츠센터장은 "서머너즈 워 10주년을 기념해 오랫동안 게임을 즐겨 주신 유저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으며 즐거운 시간을 마련해 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며 "서머너즈 워 10주년 기념 서머너즈 페스티벌이 서울 행사를 시작으로 글로벌 권역으로 이어질 예정인 만큼 세계 현지 유저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주말 대한민국 서울 뿐만 아니라 독일 프랑크푸르트, 중국 심천, 인도네시아 세마랑 등에서도 현지 이용자를 직접 만나는 10주년 글로벌 오프라인 행사 서머너즈 페스티벌이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컴투스는 앞으로도 세계 각지에서 페스티벌을 이어 가고, 현지 이용자와의 스킨십을 적극 확대하며 글로벌에서의 서머너즈 워 브랜드 파워를 더욱 높여 나갈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투스, '서머너즈워' 10주년 글로벌 페스티벌에 1000여명 운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