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10주년 시네마틱 영상을 전 세계 동시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서머너즈 워와 함께 해온 전 세계 소환사들과 함께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한국을 비롯해 미국, 일본, 유럽, 동남아 등 각 지역 유튜브 채널에 일제히 업로드됐다. 소환사와 서머너즈 워를 대표하는 캐릭터 '아이린'이 차원의 문을 통해 떠나는 10년간의 추억 여행을 담았다.
영상에 삽입된 10주년 기념 OST 앨범도 국내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동시 발매됐다. 타이틀곡 '메모리즈 위드 서머너즈'는 아이린과 천공의 섬 몬스터들의 마음을 담은 곡으로 앨범에는 한국어와 영어 버전, 인트로까지 총 3개 음원이 담겼다.
가창은 서머너즈 워와 마찬가지로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러블리즈 케이(Kei)가 참여했다. 케이와의 협업을 기념한 이벤트도 4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서머너즈 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네마틱 영상을 감상한 뒤 감상평이나 응원 등 의견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케이 친필 사인이 담긴 엔젤몬 무선 충전기가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2014년 출시 이후 10주년인 현재까지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2억건 이상, 누적 매출 3조4000억원 이상을 달성한 흥행작이다. 현재 태생 5성 몬스터 선택 소환 이벤트, 역대 형상 변환 획득 이벤트 등 10주년 기념 소환서를 비롯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