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스마일게이트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12일 전략 턴제 RPG '펠 씰: 아비터의 표식' 공식 한글화 버전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할인 행사 및 경품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펠 씰: 아비터의 표식'은 '파이널 판타지 택틱스' 등 SRPG 고전 명작을 계승하는 전략 턴제 장르의 RPG 게임이다. 유저는 하이 판타지와 스팀펑크 요소가 결합된 세계관에서 '테오라 대륙'을 탐험하며 캐릭터를 육성하고 다채로운 전략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펠 씰: 아비터의 표식'은 심도 있는 육성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본 아이템부터 고성능 무기까지 제작할 수 있는 크래프팅 시스템과 20여 종이 넘는 클래스를 메인 클래스와 서브 클래스로 나눠 조합하는 높은 자유도의 육성 시스템을 제공한다.
또한, 이미 클리어한 스테이지도 새로운 적과 배치로 다시 플레이할 수 있는 '패트롤(Patrol)' 시스템도 도입됐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펠 씰: 아비터의 표식' 공식 한글화 버전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21일까지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기간 내 구매자 전원 대상 디지털 한글판 아트북을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15명에게는 배달의 민족, 네이버 페이, CU 상품권 3만 원권 등 3종 중 1종을 증정한다.
'펠 씰: 아비터의 표식' 공식 한글화 버전은 스토브에서만 판매된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