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PG 트럭 힘 쎄요"…SK가스, 택시 래핑 광고


충전소 연계 LPG 1톤 트럭 체험 행사·멤버십 추가 혜택 제공

[아이뉴스24 이시은 기자]"LPG 트럭 힘 쎄요"

SK가스가 LPG 소비 촉진을 위해 신형 LPG 1톤 트럭의 강력한 힘을 홍보하는 택시 래핑 광고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갖고 싶다, 강력한 LPG 1톤 트럭' 래핑 광고를 입핀 아이엠택시 모습. [사진=SK가스]
'갖고 싶다, 강력한 LPG 1톤 트럭' 래핑 광고를 입핀 아이엠택시 모습. [사진=SK가스]

SK가스는 28일 아이엠(i.M)택시에 ‘갖고싶다 강력한 LPG 1톤 트럭’ 메시지로 래핑 광고를 진행한다. 아이엠택시는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도심 운행 비중이 커 LPG 1톤 트럭의 우수성과 국내 LPG 시장점유율 1위인 ‘SK가스’에 대한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LPG 1톤 트럭은 자동 변속기 사용이 가능하면서도 동급 경유 트럭에 비해 18% 더 높은 159마력의 성능을 자랑한다. 실구매가 기준, 전기 트럭 대비 구매비가 약 20% 저렴하다. 1회 충전시 운행거리는 2배 이상 길고, 충전시간은 1/15 수준으로 단축된다. 경유 트럭과 대비해 연간 연료비를 약 20% 아낄 수 있는 부분도 LPG 트럭의 큰 장점이다.

충전소와 연계한 이벤트도 진행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넓힌다. SK가스는 한일가스 구로충전소, 구로중앙유통단지와 협력해 신형 LPG 1톤 트럭 시승행사를 벌인다. 또, LPG 1톤 전용 멤버십 카드를 발급하고 가입도 지원한다. 충전소에서 발행한 LPG 1톤 전용 멤버십 카드로 해당 충전소에서 LPG를 충전하면 기본 적립 금액 외에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SK가스는 향후 전국에 거점을 선정해 이벤트를 더욱 확대하고, LPG 1톤 트럭 체험 기회와 멤버십 혜택을 늘려갈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신형 LPG 1톤 트럭은 환경부가 인정한 저공해 자동차 3종에 해당하며 북미의 엄격한 배출가스 규제인 SULEV 30(Super Ultra Low Emission Vehicle) 기준을 충족하는 차량으로 고객들의 LPG 1톤 트럭 구매가 환경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다”며 “앞으로 SK가스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LPG 1톤 트럭의 강력한 성능과 편의성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시은 기자(isieunr@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LPG 트럭 힘 쎄요"…SK가스, 택시 래핑 광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