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예뻐서 깜짝! 이 여배우 누구?…'로얄로더' 홍수주, 여주 파격 캐스팅 이해되는 특급미모 [엔터포커싱]
전 세계가 K-콘텐츠에 열광하는 지금, 카메라를 통해 보는 다양한 연예 현장을 기록합니다.
[아이뉴스24 정소희 기자] 배우 홍수주가 26일 오전 서울 종로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열린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신예 홍수주는 '로얄로더' 여주인공 나혜원 역으로 깜짝 캐스팅돼 화제를 모았다.
홍수주는 신비로우면서도 깨끗한 마스크로 광고계에서 주목받으며 모델로 활동하다 배우로 데뷔했다. 지난 2020년 드라마' 도시 남녀의 사랑법'에서 첫사랑 '해나' 역할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스페셜 2021-비트윈'에서는 영화감독 '홍청'으로 출연해 존재감을 남겼다.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 2'에서 진아 역으로 출연해 관심을 받았다.
홍수주는 드라마뿐만 아니라 가수 이하이의 '골목길(with 성시경)' 출연에 이어 '그대가 해준 말'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며, 배우 최현욱과 애절한 로맨스 연기를 선보였다.
한편, '로얄로더'는 갖고 싶고, 되고 싶고, 훔치고 싶었던 대한민국 최고 재벌가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마이너리거들의 이야기로 이재욱, 이준영, 홍수주 등이 출연한다. 28일 공개.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