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넵튠-이케이게임즈, 방치형 RPG '999위 용사' 정식 출시


도트 픽셀 기반 화려한 스킬 이펙트로 플레이 재미 극대화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넵튠 자회사인 이케이게임즈(대표 조은기)는 모바일 게임 '999위 용사'를 1일 출시했다.

999위 용사는 모험을 통해 획득한 인게임 재화로 캐릭터의 스킬, 스탯, 장비 등을 강화시켜 1위 용사로 육성해 나가는 방치형 RPG다. 도트 픽셀로 구현된 캐릭터와 화면을 가득 채우는 화려한 스킬 이펙트가 장점인 999위 용사는 보는 재미는 물론 간편한 조작과 빠른 속도감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플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이케아게임즈]
[사진=이케아게임즈]

이케이게임즈는 정식 출시에 맞춰 모든 신규 이용자에게 다이아, 장비소환석 등을 지급하는 오픈 기념 출석 이벤트와 온타임 이벤트, 레벨업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조은기 이케이게임즈 대표는 "정식 서비스를 기다려준 모든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보유하고 있는 개발력을 적극 발휘해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로 구성된 999위 용사를 만들었다"며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풍성한 이벤트로 유저들의 플레이 재미를 극대화하는 게임으로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케이게임즈는 'F급 용사 키우기', '로드 오브 던전' 등 10여종의 모바일 게임을 개발 및 서비스 하고 있다. 올해 초 넵튠에 피인수됐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넵튠-이케이게임즈, 방치형 RPG '999위 용사' 정식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