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빗길 운전 도우미' 불스원, 레인OK 유막제거제·발수코팅제 출시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이 자동차 글래스케어 제품인 '레인OK 푸시그립 유막제거제'와 '레인OK 푸시그립 발수코팅제'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 2종은 자동차 유리 모서리나 곡선의 틈새까지 빈틈없이 시공 가능한 물방울 형태의 새로운 제품 디자인으로 고안됐다. 특히 제품을 누르기만 하면 용액이 자동으로 분출돼 세차 초보자도 문지르기만 하면 손쉽게 시공할 수 있는 등 기존 제품 대비 성능은 강화하면서, 사용자의 작업 편의성을 개선해 전반적인 시공 만족도를 높인 제품이다.

불스원이 자동차 글래스케어 제품인 '레인OK 푸시그립 유막제거제'와 '레인OK 푸시그립 발수코팅제'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불스원]
불스원이 자동차 글래스케어 제품인 '레인OK 푸시그립 유막제거제'와 '레인OK 푸시그립 발수코팅제'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불스원]

'레인OK 푸시그립 유막제거제'는 운전자의 시야를 방해하는 자동차 유리 표면의 물과 기름때, 코팅 잔여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는 제품이다. 불스원만의 3중 유막 제거 솔루션으로 넓은 범위의 생활 유막부터 자동차 유리에 남아있는 강력한 코팅 잔여물까지 깔끔하게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다. 적은 힘으로도 빠르게 유막을 제거할 수 있어 발수 코팅을 시공하기 전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레인OK 푸시그립 발수코팅제'는 각종 오염물과 눈, 비를 맞아 내구성이 약해진 자동차 유리에 1회 사용만으로 강력한 발수 코팅 장벽을 형성해 준다. 한번 시공한 발수 코팅층은 최대 10개월까지 효과가 지속된다. 운전자의 시야를 방해하는 유막 생성 차단과 더불어 눈, 서리 등으로 인한 결로 생성까지 예방해 안전 운전에 도움을 준다.

김현정 불스원 마케팅 팀장은 "예고 없는 폭설과 잦은 비 소식으로 자동차 앞유리의 유막 제거와 발수 코팅은 안전 운전을 위한 선택이 아닌 필수 단계로 자리 잡았다"며 "손쉬운 시공 편의성과 강력한 성능으로 무장한 레인OK 푸시그립 신제품 2종으로 안전한 주행 환경을 유지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빗길 운전 도우미' 불스원, 레인OK 유막제거제·발수코팅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