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1460억' MLB 입성한 이정후, 파나소닉코리아 '얼굴' 됐다


파나소닉, 전기면도기·헤어드라이어 전속 모델로 이정후 발탁…MLB 진출 기념 이벤트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미국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 초대형 계약을 한 이정후가 메이저리거로서 첫 발을 내딛은 가운데 파나소닉코리아의 전속 모델로도 발탁되며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파나소닉코리아는 브랜드 전속 모델인 이정후 선수의 메이저리그(MLB) 진출을 기념해 연말연시 파나소닉 면도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파나소닉코리아가 이정후 야구선수의 MLB 진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파나소닉코리아]
파나소닉코리아가 이정후 야구선수의 MLB 진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파나소닉코리아]

이정후 선수와 전기면도기 및 헤어드라이어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한 파나소닉코리아는 그의 메이저리그 진출을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내년 1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파나소닉 람대쉬 전기면도기 ES-LV96, ES-LV97, ES-LV67, ES-LS9AX 4종 중 1개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파나소닉 인기 제품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에 대상제품 구매 후 자신의 SNS, 블로그, 유튜브 등에 구매영수증과 구매후기를 올리고 해당 링크와 이름 및 연락처를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파나소닉코리아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 대상 제품인 람대쉬 전기면도기는 강력한 절삭력과 내구성, 모던한 디자인으로 각광받고 있는 파나소닉의 대표 상품 라인이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안마의자 EP-MA32, 5명에게 이정후 선수의 사인볼, 20명에게 피부케어기기 페이셜 스티머 EH-XS01, 30명에게 스팀청소기 MC-S5를 각각 제공한다. 아울러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내년 2월 6일 파나소닉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후 개별 문자발송 할 예정이다.

'노력하는 야구 천재'로 불리는 이정후 선수는 2년 연속 타격왕, KBO 리그 통산 타율 1위 등의 기록을 남기며 내년 시즌부터 빅 MLB 무대에 진출한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이정후와 계약기간 6년 총액 1억1300만 달러(약 1462억원)에 계약했다"며 "2027시즌이 끝난 뒤엔 옵트아웃(구단과 선수 합의로 계약 파기)할 수 있는 조항도 포함됐다"고 발표했다.

파나소닉 관계자는 "이정후 선수의 MLB 입성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의 건승을 바라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 기회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다양한 파나소닉의 제품을 경험해 보길 바라고, 이정후 선수의 훌륭한 활약을 함께 응원하고 싶다"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sweet@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1460억' MLB 입성한 이정후, 파나소닉코리아 '얼굴' 됐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