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폴라리스오피스, '클라우드 산업대상'서 과기정통부 장관상 수상


생성형 AI 활용 클라우드 높은 점수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오피스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폴라리스오피스가 '그랜드 클라우드 컨퍼런스 2023'에서 '클라우드 산업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엄열 과기정통부 인공지능기반정책관(왼쪽)과 지준경 폴라리스오피스 대표가 수상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폴라리스오피스]

폴라리스오피스는 대표 제품인 글로벌 클라우드 서비스 '폴라리스 오피스'로 우수 클라우드 기업 장관상을 수상했다.

자체 개발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기반으로 글로벌 1억2700만명의 누적 가입자를 확보하고, 오피스 엔진에 보안 등 다양한 기술을 접목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사들이 페이퍼리스 스마트워크 플레이스를 구축하는데 기여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또한 전세계적으로 이슈를 끌고 있는 생성형 인공지능(AI)을 접목한 AI 오피스 서비스를 선도적으로 출시하는 등 산업의 성장을 이끌었다는 점에서 주목 받았다.

지준경 폴라리스오피스 대표는 "클라우드 산업대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AI 기능을 접목한 클라우드 업무생산성 향상 서비스를 제공해 클라우드 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나가는 선도기업으로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폴라리스오피스, '클라우드 산업대상'서 과기정통부 장관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