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정우성이 들려주는 '서울의 봄' 이야기"...SKB, '필모톡 with 정우성' 개최


오는 17일까지 사전 신청...서울 홍대 T팩토리서 진행

[아이뉴스24 서효빈 기자] SK브로드밴드는 배우 정우성과 B tv 고객의 만남 '필모톡 with 정우성'을 21일 서울 홍대 T팩토리에서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배우 정우성과 B tv 고객의 만남 '필모톡 with 정우성'을 21일 서울 홍대 T팩토리에서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은 배우와 고객이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 형태의 '필모톡' 행사를 매월 선보이고 있다.

'필모톡' 현장 참여를 원하는 누적 신청자 수는 6700명을 돌파했으며, B tv 가이드 채널에 편성된 행사 영상의 누적 시청자 수는 312만 명을 기록했다. 사전 신청자 중 100명 내외(행사 1회당)를 추첨을 통해 초청하고 있다.

이번 '필모톡' 7번째 주자는 영화 '서울의 봄'과 드라마 '사랑한다고 말해줘' 주인공인 배우 정우성이다. '헌트', '강철비', '아수라' 등 데뷔 30년간 출연한 작품들을 돌아보며 스크린 밖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현장에서 B tv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도 가진다.

필모톡은 장애 구분 없이 누구나 참여해 즐길 수 있는 토크콘서트다. 현장에서 영상 자막과 수어 통역이 함께 제공돼 농아인 고객들도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정우성이 출연한 주요 작품들이 B tv 내 '가치봄' 콘텐츠로 편성돼 농아인들이 쉽게 볼 수 있다. '가치봄'은 한글자막, 화면해설을 넣은 콘텐츠로 매출의 일부는 한국농아인협회에 기부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17일까지 B tv 홈과 모바일 B tv 이벤트 페이지, 인스타그램 이벤트 계정(@conssert_btv), T팩토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행사 영상은 1월 중 B tv 가이드채널, VOD와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유창민 SK브로드밴드 플랫폼 담당은 "올해 시작한 '필모톡'은 SK텔레콤 T팩토리와 협업해 B tv 고객들과 배우가 만나는 문화 공유의 장으로 SNS와 커뮤니티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며 "내년에도 B tv '가치봄' 콘텐츠 확대와 한글자막 적용 고도화 등으로 ESG 경영 실천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효빈 기자(x40805@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우성이 들려주는 '서울의 봄' 이야기"...SKB, '필모톡 with 정우성'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