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액션스퀘어, '킹덤: 왕가의 피' 플레이 테스트 실시


박진감 넘치는 보스전 모습 담긴 신작 트레일러와 가이드 영상 공개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는 5일부터 일주일간 '킹덤: 왕가의 피' 플레이 테스트를 진행한다.

킹덤: 왕가의 피는 글로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드라마 킹덤을 소재로 한국의 멋을 살려낸 액션 RPG다. 원작 드라마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돌파모드와 점령모드, PVP(유저 간 대결) 전투, 최대 4인의 유저가 함께하는 협력모드 등이 특징이다. 2020년 합류한 강형석 PD(프로듀서)가 이끌고 있다.

이번 테스트 시작과 함께 액션스퀘어는 보스전의 모습을 담은 신작 트레일러와 가이드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이용자는 전투 기술을 마스터한 후 강력한 보스들과 싸우게 된다.

[사진=액션스퀘어]
[사진=액션스퀘어]

PC와 모바일(Android) 간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는 이번 플레이 테스트 기간에는 돌파모드를 메인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플레이해 볼 수 있다. 돌파모드 5챕터를 클리어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코스튬 개별 쿠폰과 스팀 상품권,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액션스퀘어는 "킹덤 IP를 활용해 한국을 대표하는 액션 게임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게임이 되는 것이 목표"라며 "현재 개발 막바지 단계로 플레이 테스트가 끝난 후 이용자들의 의견을 모아 반영하고 내년 상반기 PC와 모바일, iOS 등에서 정식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액션스퀘어, '킹덤: 왕가의 피' 플레이 테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