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베스핀글로벌, '클라우드플레어'와 한국 총판 계약


국내 기업 대상 클라우드와 네트워킹 보안 솔루션 공급 확대

[아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베스핀글로벌은 커넥티비티 클라우드 기업 클라우드플레어와 한국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왼쪽은 베스핀글로벌 장인수 한국 대표, 오른쪽은 클라우드플레어 김도균 지사장. [사진=베스핀글로벌]
왼쪽은 베스핀글로벌 장인수 한국 대표, 오른쪽은 클라우드플레어 김도균 지사장. [사진=베스핀글로벌]

양사는 이번 계약 체결을 계기로 국내 클라우드 보안 사업 활성화를 위한 협업을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두 기업의 상호 협력은 국내 기업들이 강력한 클라우드플레어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안전하게 비즈니스를 진행하는 데 큰 보탬이 될 것으로 보인다.

클라우드플레어의 총판 역할을 맡게 된 베스핀글로벌은 국내 클라우드플레어 고객들을 대상으로 판매와 기술 지원을 강화할 방침이다. 클라우드플레어의 플랫폼과 베스핀글로벌이 갖춘 클라우드 보안 역량의 결합을 통해 더욱 강력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통합 보안 환경 구현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베스핀글로벌은 업계 최초로 클라우드 보안 전담 사업 본부를 설치했고, 국내 기업 중 가장 많은 클라우드 보안 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김도균 클라우드플레어 한국 지사장은 "이번 총판 계약 체결을 통해 베스핀글로벌의 전문성과 클라우드플레어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기술력을 결합해 국내 기업들에게 더욱 강력하고 효과적인 보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장인수 베스핀글로벌 한국 대표는 "베스핀글로벌은 클라우드 전문 역량을 바탕으로 시장과 기업에 가장 필요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기술과 전략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클라우드플레어와 협업함으로써 고객에게 더욱 강력하고 세계적인 수준의 클라우드 보안 방안을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박진영 기자(sunlight@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베스핀글로벌, '클라우드플레어'와 한국 총판 계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