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GS건설, '영통역자이 프라시엘' 내달 분양


전용면적 84~100㎡ 472가구 규모 중대형 구성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GS건설은 용인 영통·망포 생활권에 속하는 '영통역자이 프라시엘'을 내달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3층, 472가구 규모다. 전용면적 별 분양가구수는 △84㎡A 201가구 △84㎡B 109가구 △84㎡ C 107가구 △84㎡ D 35가구 △100㎡ 20가구 등 전용 84㎡ 위주로 구성된다.

단지는 삼성전자 본사인 수원 삼성디지털시티와 삼성전자나노시티 기흥캠퍼스가 가까이 있어 통근이 편리하다. 삼성디지털시티는 삼성전자 계열사와 협력업체가 모여 산업벨트가 형성된 대규모 산업단지다.

영통역자이 프라시엘 투시도. [사진=GS건설]
영통역자이 프라시엘 투시도. [사진=GS건설]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수인분당선 영통역을 도보 이용 가능하고, 오는 2024년 개통 예정인 GTX-A 용인역과 광역 버스정류장이 가까워 강남권 접근이 용이하다. 청명 IC를 통한 용인서울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진입도 쉽다.

영통, 망포 생활권에 속해 단지 주변 편의 시설도 다양하다. 홈플러스 수원영통점, 롯데마트 영통점이 도보권에 있고, 수원 프리미엄아울렛도 차량으로 이동 가능한 거리에 있다. 한림대학교 동탄성심병원, 아주대학교 병원 등 대형의료시설을 비롯해 기흥호수공원 둘레길, 수원어린이교통공원, 반달공원도 가까워 쾌적한 주거 환경을 갖추고 있다.

전 가구 남향 위주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설계, 3면 발코니(일부 타입 제외) 등을 적용했다. 단지 내 입주민 편의를 위한 커뮤니티센터 '클럽 자이안'에는 스카이라운지, 피트니스클럽, 골프연습장 등도 들어설 계획이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건설, '영통역자이 프라시엘' 내달 분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