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스타 2023] 그라비티 전시장에 관람객 '북적'


출품작 26종에 66대 시연존 준비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지스타 2023 그라비티 부스에 많은 관람객이 몰렸다.

그라비티는 지스타 2023에서 벡스코 제2전시장에 부스를 마련했다. 모바일, PC 및 콘솔, IPTV를 통해 서비스 중이거나 출시 예정인 타이틀 총 26종을 선보이고 총 66대의 시연존을 준비했다.

회사 측은는 시간대별 오픈 스튜디오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오전에는 MC 김정민과 인플루언서 수련수련이 행사 기간 동안 고정으로 출연하며 16일은 마젠타가 일일 게스트로 등장해 직접 출품작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그라비티]
[사진=그라비티]

오후부터는 인플루언서와 관람객이 함께하는 게임 대전을 진행했다. 3D 액션 2인 협력 플레이 게임 '리버 테일즈: 스트롱거 투게더'와 MMORPG '라그나로크 비긴즈' 게임 대결이 이뤄졌으며 우승자에게 경품을 증정해 참가의 재미를 더했다.

RO샵도 라그나로크를 비롯한 그라비티의 핵심 굿즈 아이템 45종을 만나볼 수 있어 인기를 끌었다. 게임 체험 후 리플렛 도장을 채운 관람객에게는 라그나로크 봉제 인형을 선물했다.

정일태 그라비티 한국사업그룹장은 "올해 지스타는 앞으로 그라비티가 선보일 다양한 플랫폼 및 다채로운 장르의 타이틀을 한 번에 만나보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 첫날부터 부스를 찾아주신 많은 관람객 덕분에 현장의 좋은 반응을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었다"며 "관람객과 소통할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와 경품을 준비했으니, 남은 기간에도 그라비티 부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부산=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스타 2023] 그라비티 전시장에 관람객 '북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