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HDC현대산업개발, '보문 센트럴 아이파크' 견본주택 개관


서울 지하철 6호선∙우이신설선 보문역 초역세권 입지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이 보문 센트럴 아이파크 견본주택 문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서울 성북구 보문동1가 일원에 공급되는 보문 센트럴 아이파크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7층, 2개 동 규모로 전용 76~84㎡ 타입으로 구성된 199가구 단지다. 이중 일반분양 물량은 87가구로, 전용 76㎡ 타입 85가구, 전용 81㎡ 타입 2가구이다.

보문 센트럴 아이파크는 뛰어난 입지를 자랑한다. 보문동은 서울 주요 업무지구인 CBD∙GBD(도심권역·강남권역)로 이동이 편리한 서울 지하철 6호선과 우이신설선 보문역이 단지 바로 앞 약 50m 거리에 있다. 또한, 단지 주변으로 고려대학교 안암병원과 성북구청 등 의료시설과 공공시설 이용이 편리하고 향후 단지 내 상업 시설 조성이 완료되면 단지 안에서 원스톱 라이프도 실현할 수 있다.

보문 센트럴 아이파크 조감도. [사진=HDC현대산업개발]
보문 센트럴 아이파크 조감도. [사진=HDC현대산업개발]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단지 주위로 생태하천인 성북천과 수변 산책로가 조성돼 있어 도심과 자연의 라이프 밸런스를 누릴 수 있다. 또한, 반경 500m 내 동신초등학교와 안암초등학교, 경동고등학교가 있어 안전한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고려대학교와 성신여자대학교 등도 가깝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세대를 구성하며, 채광과 통풍이 우수한 판상형 구조 위주로 설계해 일조권 효율을 높였다. 일부 세대는 돌출 개방형 발코니를 적용해 차별화된 입면 구성을 갖췄으며, 특히 아파트 전용 76㎡ 타입과 전용 84㎡ 타입은 4베이 구조를 적용해 넓은 주방과 팬트리 드레스룸 등을 설계해 쾌적함과 편의성을 높였다.

단지 내 각종 편의시설도 마련된다. 피트니스센터, 시니어라운지, 셔틀 스테이션, 주민회의실 등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각종 커뮤니티 시설이 곳곳에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대형 팽나무 숲과 함께 어린이 놀이터, 주민 운동공간을 갖춘 '시그니처 포레스트'는 자연과 휴식이 어우러지는 공간으로 조성된다. 여기에 프라이빗 옥상정원인 힐링 가든과 성북천을 조망할 수 있는 '루프탑 라운지'도 들어선다.

한편, 보문 센트럴 아이파크의 청약 접수는 이달 25일~27일이며, 당첨자 발표는 내달 10일이다. 정당계약은 23일~25일까지 진행한다. 입주는 오는 2026년 9월 예정이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HDC현대산업개발, '보문 센트럴 아이파크' 견본주택 개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