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권용삼 기자] ◇가민, GPS장치 'GPSMAP 67' 출시
가민이 뛰어난 GPS 기능과 강력한 배터리 성능의 휴대용 아웃도어 GPS 장치 'GPSMAP 67'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230g의 가벼운 디자인과 가독성이 뛰어난 3인치 대형 컬러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으며, '미 육군 표준(MIL-STD-810)'의 내구성 기준을 충족한다. 또 'USB-C' 타입 충전을 지원하며, GPS 모드에서 180시간, 어드벤처 모드에서 840시간 연속으로 사용 가능하다.
제품 구매는 가민 공식 파트너사 '네베상사'에서 구매 가능하며, 권장 소비자가격은 99만원이다.
◇SK매직, 한국소비자원과 '정수기 위생점검 캠페인' 진행
SK매직이 지난 12일 한국소비자원, 정수기 사업자정례협의체와 함께 '정수기 위생점검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 충북 진천읍의 생거진천전통시장 내 식당 및 점포를 대상으로 정수기 무상 점검과 자가관리법을 안내하고 청소 키트와 매뉴얼 등을 함께 배부했다.
◇한국엡손, 콤팩트 스캐너 신제품 3종 선봬
한국엡손이 하나의 디바이스로 다양한 원고의 스캔 기능을 지원하는 콤팩트 스캐너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A4용지 보다 작은 크기에 2kg 미만의 초소형·초경량 제품으로, 'U턴 급지' 방식을 적용하고 제품 후면에 케이블 홀더를 장착해 협소한 공간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급지 도중 오류 발생 시 스캔 작업을 중단해 원본 손상을 예방해 주는 보호기능을 비롯해, 스캐너 내부 유리 표면의 얼룩을 감지하고 PC 화면에 알림을 표시해주는 기능을 제공한다.
◇한국후지필름BI, 산림 재조성 솔루션 '프린트릴리프' 공개
한국후지필름BI가 국내 처음으로 종이 사용량에 기반한 산림 재조성 솔루션 '프린트릴리프'를 선보인다.
이 솔루션은 사무기기의 용지 사용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된 나무의 수만큼 산림 조성이 가능한 서비스로, '자동 계산 시스템'을 갖춰 총 종이 사용량을 실제 심을 수 있는 나무의 수로 환산해준다.
한국후지필름BI는 프린트릴리프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플랫폼 기반 확장성 △국제 인증 기관을 통한 인증서 발급 및 검증 △다양한 조성 지역 옵션 등 높은 수준의 편리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자사의 ESG 활동을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샤오미, 올인원 로봇청소기 'X10+' 출시
샤오미가 올인원 로봇청소기 'X10+'를 출시한다.
신제품의 '스마트 클리닝 스테이션'은 별도 걸레 세척이나 먼지통 비움이 필요 없도록 설계돼 '핸즈프리' 청소가 가능하다. 또 1만7000Pa(파스칼)의 흡입력의 팬과 듀얼 클리닝 덕트로 10초 만에 먼지통을 자동으로 비운다. 물탱크는 자동 리필 구조로 설계돼 청소하는 동안 물걸레 패드 습도를 유지시켜준다.
아울러 신제품은 'S-크로스 인공지능(AI) 센서'를 탑재해 3D로 장애물을 인식하고 회피하며, 물걸레 패드는 180rpm(분당 회전수)의 듀얼 패드 고속 회전과 5배 더 효과적인 세척력을 통해 바닥의 얼룩을 청소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