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J온스타일, 신진 H&B 성장 돕는 '온큐베이팅' 2기 모집


오는 27일까지…멀티채널 판로 확대부터 마케팅까지 전폭적 지원

[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CJ온스타일이 국내 신진 헬스앤뷰티(H&B) 브랜드를 개척해 신성장 동력을 확보한다고 9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이 온큐베이팅 2기를 모집한다.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온큐베이팅 2기를 모집한다. [사진=CJ온스타일]

이를 위해 CJ온스타일은 오는 10일부터 27일까지 유망 H&B 브랜드의 발굴 및 성장을 지원하는 ‘온큐베이팅(Onstyle+Incubating)’ 2기를 모집한다.

온큐베이팅 선발사에게는 CJ온스타일 입점을 통한 TV, 모바일 등 멀티채널 판로 확대는 물론, 브랜드 통합 마케팅을 비롯한 맞춤형 홍보, 제품 품질 개선 등 브랜드 성장을 위한 전폭적인 지원을 제공한다.

또 CJ온스타일이 중소기업벤처부 주관 투자 프로그랩 ‘팁스’ 운영사로 선정됨에 따라 온큐베이팅 선발 시 팁스 연계 투자 유치 기회도 갖는다. 팁스 창업 기업은 CJ온스타일로부터 최대 1억원의 소수지분투자, 최대 7억원의 정부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마케팅, IT, HR 분야에서 총 7천만 원 수준의 할인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장기적으로는 투자 기관과의 매칭을 통해 투자유치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올해 4월 모집을 시작한 온큐베이팅 1기로는 총 4개 브랜드사가 최종 선발됐다. 100% 천연 오일 식물성 바세린 브랜드 ‘넛세린’, 식물성 콜라겐 이너뷰티 브랜드 ‘플랜트’,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이퀄리브’, 전문 약사들이 만든 건강기능식품 ‘지엠팜’ 등이다.

CJ온스타일은 최근 로가의 차별적 원료 기술 및 ESG 가치 실현 가능성을 높게 평가해 1억원 지분투자를 단행했으며, 중기부 팁스 추천을 통해 차세대 원료 R&D를 위한 정부 지원금 획득 지원 및 이를 위한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은 또한 최근 ‘한혜진 시카밤’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넛세린 시카 넛 카밍 밤’의 모바일 라이브 방송 론칭을 시작으로 넛세린과의 협업을 본격화한다. 이를 위해 온라인 바이럴 콘텐츠 제작, 퍼포먼스 마케팅 운영 등 대대적인 마케팅 지원도 추진한다.

브랜드 스케일업 기회를 제공하는 온큐베이팅에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공식 홈페이지 상단 지원하기 링크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온큐베이팅 프로그램의 기획 및 로가 투자를 담당한 양선아 CJ온스타일 성장추진팀 과장은 “CJ온스타일의 내외부의 전문가 역량을 집약해 브랜드의 성장 엔진 역할을 하는 한편, CJ온스타일과의 판매 시너지 등 공동 성장의 결실을 맺고자 한다”며 “본 프로그램이 유망 H&B 브랜드의 등용문으로서 자리매김하고자 하는 만큼 비전을 갖고 있는 많은 브랜드들의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구서윤 기자(yuni2514@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온스타일, 신진 H&B 성장 돕는 '온큐베이팅' 2기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