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안다솜 기자] 포스코이앤씨가 시공을 맡은 '더샵 연동애비뉴'가 오는 9일 제주에서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더샵 연동애비뉴'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5층~지상 18층, 전용면적 69·84㎡, 총 204가구 규모다. 타입별로는 ▲69㎡ 51가구 ▲84㎡ 153가구로 구성된다.
단지는 입지가 좋은 연동 제원아파트 사거리 인근에 조성된다. 연동은 누웨마루거리, 나인몰(초대형 복합쇼핑몰), 드림타워, 그랜드 하얏트 제주 등이 자리잡고 있다. 또, 제주국제공항, 노형오거리, 제주시버스터미널 등과 가깝고 도령로, 노연로, 일주서로 등을 통해 제주도 내 모든 지역을 차로 1시간 안팎으로 이동할 수 있다. 아파트는 상권밀집지역 내 위치해 이마트, 롯데마트와 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 제주한라병원, 제주특별자치도청, 제주MBC 등 다수의 생활 편의시설과 가깝다.
이 밖에도 신광초, 노형중, 한라중, 남녕고, 제주제일고 등 다수의 초·중·고교가 반경 2km 이내에 있고 삼무공원, 삼다공원, 연동근린공원, 노형근린공원 등도 근처에 있다.
분양일정은 오는 18일 1순위 청약, 21일 2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이달 25일이며 정당계약은 다음달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청약 조건은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 이상, 지역·면적별 예치금을 충족한 만 19세 이상 제주도 거주자로 세대주 여부, 보유 주택 수와 상관없이 청약을 넣을 수 있다. 계약 즉시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안다솜 기자(cott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