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 그룹(의장 송병준)은 대학생 서포터즈인 '컴투스 플레이어' 10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컴투스 플레이어는 게임산업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이 직접 컴투스 그룹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는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다. 채용 정보를 비롯해 게임 및 사업 소개, 사내외 행사, 임직원 인터뷰 등 컴투스 그룹의 다양한 소식을 외부에 알리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컴투스 그룹 관계자들과 10기 서포터즈들이 모인 발대식에서는 지난 9기 참가자들과의 교류 시간과 함께 기업 소개 및 향후 활동 계획 설명 등이 진행됐다. 또한 서포터즈들이 사전 과제로 제시 받은 신규 콘텐츠 기획안에 대해 직접 발표를 진행하고 함께 의견을 나누는 자리도 마련됐다.
컴투스 플레이어는 게임산업과 컴투스 그룹에 대해 많은 MZ세대들이 인지하고 공감할 수 있는 참신한 홍보 콘텐츠를 창출하는 한편, 참가자들에게는 글로벌 선도 게임 기업에서의 간접 직무 체험 기회를 제공해 매 회 많은 대학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10기는 지난 5월 참가자 모집과 함께 많은 지원자가 몰려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으며, 서류 및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11명의 서포터즈가 선발됐다. 여기에 지난 9기 활동자 중 가장 우수한 역량을 발휘한 1인이 리더 역할인 '멘토 플레이어로' 선정돼 총 12명의 10기 컴투스 플레이어가 향후 6개월간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컴투스 그룹은 컴투스 플레이어 참가자들에게 수료증과 명함, 단체복 등 기념 물품을 제공하고 매달 소정의 활동비 지급과 월별 우수 플레이어 선정 및 시상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활동 중 제작한 모든 콘텐츠는 제작자를 명시해 개인 포트폴리오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 참가자들이 컴투스 그룹사 채용에 응시할 경우 서류 전형에서 가산점을 부여한다.
컴투스 플레이어 활동을 통해 제작된 콘텐츠는 컴투스 그룹 공식 채용 유튜브 페이지와 SNS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