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쿡앱스, 방치형 RPG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 라이즈' 옥외 광고 진행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몰 앞 대형 옥외 광고 전시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쿡앱스(대표 박성민)는 방치형 RPG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 라이즈(이하 라이즈)'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삼성동 파르나스몰 앞에서 대형 옥외 광고를 시작했다. 이번 디지털 옥외광고는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의 차기작인 라이즈 론칭을 위해 진행한 틱톡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회사 측은 "방치형 마니아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은 전작의 핵심 요소를 고스란히 계승하고 다양한 성장 시스템과 강화된 무기 체인징 및 코스튬 등 차기작에 걸맞은 볼륨을 영상에 담아냈다"며 "이용자들의 관심에 힘입어 큰 성과를 거둔 만큼 이번 라이즈에서는 제안하는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전작의 흥행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쿡앱스]
[사진=쿡앱스]

라이즈는 평화로운 마을 '베스티아'를 침략하고 스승을 살해한 '리치왕'과 언데드 군단을 응징하기 위한 주인공 사막여우의 활약을 담았다. 저주를 피해 하늘섬 마고니아로 피신해 평화가 찾아온 수백년의 세월이 지나 다시금 다크메이지의 침략이 본격화되고 이를 저지하기 위한 모험기를 그리고 있다.

쿡앱스 측은 라이즈 정식 론칭을 기념한 '오픈 응원 이벤트'를 오는 7월 10일까지 실시한다. 라이즈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 접속한 다음 오픈 응원 이벤트 페이지에 게임을 응원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누적 댓글 수에 따라 최대 4천개의 보석을 증정할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쿡앱스, 방치형 RPG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 라이즈' 옥외 광고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