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레벨인피니트는 라이트스피드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오픈월드 생존 RPG '언던(Undawn)'의 사전 다운로드를 13일 실시한다.
이용자는 오는 15일 글로벌 출시에 앞서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언던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번 사전 다운로드는 13일과 14일 이틀 동안 진행되며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먼저 경험할 수 있어 자신만의 캐릭터를 미리 생성할 수 있다.
특히 정식 출시 후 14일내 같은 ID로 로그인할 경우 사전 생성한 커스터마이징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이용자와 작업물을 공유하고 추가로 커스터마이징하는 등 자유로운 작업을 지원한다.
언던은 좀비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배경으로 제작된 오픈월드 RPG로, 한국을 포함한 북미, 유럽, 일본,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지역에 동시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 게임은 싱글 플레이, 파티 던전, 팀 대항전 등 다양한 콘텐츠는 물론, 체형, 수분 섭취량, 건강, 포만감 등 12가지 생존 지표가 게임에 영향을 미치는 등 극한의 현실감을 갖췄다.
한편 언던 글로벌 사전등록에는 300만명 이상이 참여했으며 참여자에게는 출시 후 사용 가능한 금화, 은화, 방탄 플레이트 보급함 10개, 나노 코어 1개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