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투스, '서머너즈 워' 라이트 노벨 두 번째 시리즈 일본서 출간


토에이 애니메이션과 공동 제작…'서머너즈 워' 세계관 확장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토에이 애니메이션과 공동 제작한 '서머너즈 워' 라이트 노벨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 '서머너즈 워: 소환사 대전2(부제 인도된 자)'를 일본 현지에서 공개했다.

컴투스는 2021년부터 '원피스', '드래곤볼', '은하철도999' 등 다양한 대형 IP의 성공 노하우를 보유한 토에이 애니메이션과 협력해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IP 기반 트랜스 미디어 콘텐츠를 공동 제작하고 있다.

이번 공개한 라이트 노벨 작품은 지난해 출간된 1편 서머너즈 워: 소환사 대전1(부제 불리어진 자)'을 잇는 두 번째 이야기다. 1권이 소환사 소년 유고 반즈가 부친인 오우마에게 도난된 마을 유물을 찾기 위해 동료들과 떠나는 모험의 시작을 담았다면 2권에서는 주인공 일행의 몬스터 발키리와 뇌제가 오우마의 웨폰 마스터, 키메라 등과 함께 유물을 사이에 두고 벌이는 혈투를 그린다.

이 작품은 서머너즈 워 세계관을 기반으로 하지만 게임과는 별개의 스토리가 전개된다. 의문의 미소녀 카티 등 기존 작품에 등장하지 않은 오리지널 캐릭터도 만나볼 수 있어 라이트 노벨 독자층뿐만 아니라 기존 게임 팬들에게도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제작에는 '아웃브레이크 컴퍼니 ~모에하는 침략자~', '관희 챠이카' 등 애니메이션화된 라이트 노벨을 다수 집필한 사카키 이치로, 라이트 노벨 '환영이문록', 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의 일러스트에 참여한 'toi8' 등 전편의 스타 작가진이 다시 한번 나서 완성도를 높였다.

서머너즈 워 일본 라이트 노벨 시리즈는 게임 전문 서적 레이블 전격문고(KADOKAWA)의 공식 홈페이지와 일본 아마존에서 온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투스, '서머너즈 워' 라이트 노벨 두 번째 시리즈 일본서 출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