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빅게임스튜디오, 신작 '블랙클로버 모바일' 韓日 동시 출시


인기 애니메이션 '블랙클로버' 게임화

[사진=빅게임스튜디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빅게임스튜디오(대표 최재영)는 신작 모바일 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을 한국과 일본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25일 출시했다.

블랙클로버 모바일은 인기 애니메이션 '블랙클로버'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애니메이션 RPG다. 두 주인공 아스타와 유노가 마법 세계의 정점인 마법제로 나아가는 이야기를 바탕으로 소년 애니메이션 특유의 전개와 감동을 선사하며 3D 카툰 렌더링 기법으로 구현한 개성 넘치는 40여종의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턴제 방식으로 진행되는 전투에서는 다양한 개성과 스킬효과를 가진 캐릭터들로 전략의 묘미를 느낄 수 있으며, 합격기와 필살기 등 화려한 연출이 전투의 재미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다양한 콘텐츠에서는 활약 가능한 캐릭터들이 달라 캐릭터 선택에 대한 깊이를 주며, 애정도 시스템을 통해 모든 캐릭터를 태생 등급과 상관없이 최고 등급까지 성장시킬 수 있어 육성의 재미도 경험할 수 있다.

빅게임스튜디오는 정식 출시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일자별로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일주일 동안 선물하며, 게임 계정을 생성한 이후 공식 포럼에 로그인을 하면 추가 보상을 지급해 캐릭터 수집 및 육성에 도움을 줄 예정이며, 양대 마켓 인기 1위 달성 기념 선물 인연 소환권x10이 추가 지급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빅게임스튜디오, 신작 '블랙클로버 모바일' 韓日 동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