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엔지니어링, 현충원 묘역 정화 가족 봉사활동 진행


[아이뉴스24 안다솜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은 현충일을 앞두고 지난 20일 서울시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에서 묘역 정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이 지난 20일 국립서울현충원에서 묘역 정화 봉사활동을 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이 지난 20일 국립서울현충원에서 묘역 정화 봉사활동을 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현대엔지니어링]

이번 봉사활동에는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 총 80여명이 참여했다. 참여자들은 위패봉안관에서 순국선열 대한 참배를 하고, 전시관 등을 방문했다. 이후 한국전쟁과 월남전쟁 전사자 등 2천497위가 안치된 42번, 47번, 48번 묘역을 찾아 헌화를 하고 잡초제거와 비석을 닦는 등 묘역 정화 활동을 진행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2015년 국립서울현충원과 '묘역 돌보기' 자매결연식을 맺고 지금까지 임직원, 임직원 가족들과 묘역 정화 봉사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 가족은 "가족과 함께 봉사활동을 진행할 수 있어서 의미가 있었고 아이에게도 봉사 경험과 역사 교육, 애국심을 알려줄 수 있어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임직원 가족을 위해 회사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할 생각"이라고 말했다.

/안다솜 기자(cotton@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엔지니어링, 현충원 묘역 정화 가족 봉사활동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