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 '금천하모니축제' 참가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이 지난 13일 서울 금천구청 앞과 안양천 일대에서 열린 '금천하모니축제'에 참가했다. 중증 시각장애인 10명으로 구성된 물빛소리 합창단은 지난해 12월 문화예술을 통한 장애인의 직업 재활과 시각장애 예술인의 안정적인 일자리 창출을 목적으로 창단된 바 있다.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은 '아이 갓 리듬(I Got Rhythm)', '자바자이브' 등 경쾌한 노래를 선보였다. 또 금천구립여성합창단, 금천구립시니어합창단 등 100여 명의 지역 예술인들과의 합동 공연으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음악으로 하나 되는 화합의 무대를 펼치기도 했다.
◆ SK매직, 대용량 25ℓ 전자식 전자레인지 출시
SK매직이 내부 조리 공간을 극대화한 '25ℓ 전자식 전자레인지(MWO-FM3A2)'를 출시했다. 288mm로 넓어진 회전 유리, 720W의 고출력으로 많은 양의 음식도 빠르고 균일하게 조리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메뉴별 출력과 조리시간이 설정된 총 20가지 자동요리 프로그램을 탑재해 데우기부터 간편식과 냉동식품, 각종 홈디저트까지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10초, 3분 단위로 설정된 다이렉트 버튼과 30초 단위의 간편 설정 버튼으로 보다 세밀한 조리가 가능하다.
◆ 니콘이미징코리아, 'KOBA 2023'서 'Z 8' 등 전시
니콘이미징코리아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1회 국제 방송·미디어·음향·조명 전시회(KOBA 2023)'에 참가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가 KOBA에 참가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소비자들에게 신제품 'Z 8'과 미러리스 카메라 'Z 시리즈', '니코르 Z 렌즈' 등 니콘의 오랜 광학 기술력이 담긴 다양한 제품을 전시한다. 제품 소개뿐만 아니라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 캐논코리아, 'KOBA 2023'서 첨단 방송 송출 시스템 등 선봬
캐논코리아 주식회사가 'KOBA 2023'에서 '캐논으로 보다, 캐논이 보여주다'를 주제로 전시관을 꾸린다. 전시관은 ▲스튜디오 존 ▲PTZ 카메라 존 ▲BCTV 존 ▲시네마 카메라 및 캠코더 체험·전시 존 ▲플렉스 줌 렌즈 체험 존 ▲EOS R5 C & 버티고 존 ▲4K 디스플레이 존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캐논의 최첨단 방송 송출 시스템과 '오토 트래킹' 기술 등 최신 트렌드에 맞는 방송·영상 기술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전시에서는 EOS R 시리즈 카메라와 RF 마운트 렌즈를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 스마트카라, 배우 현빈 신규 TV 광고 온에어
스마트카라가 브랜드 모델인 배우 현빈과 함께 음식물처리기 신규 TV 광고를 시작한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스마트카라가 14년간 연구개발해온 건조분쇄 기술력인 '수분제로 기술'이 메인 콘셉트다.
'한국인의 음식 수분편'에서는 삶고, 데치고, 찌고, 끓이는 한식 조리법 특성상 음식물에 수분이 많이 함유돼 수분을 없애주는 기술력을 지닌 음식물처리기를 골라야 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한국인의 음식 부피편'에서는 수분제로 기술을 통해 확 줄어든 음식물의 부피를 시각화해 임팩트 있게 전달한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