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호반그룹 임직원, 서울대공원서 봉사 활동


[아이뉴스24 안다솜 기자] 호반그룹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는 찾아가는 봉사활동을 서울대공원에서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호반사랑나눔이 서울대공원 봉사활동에 참여한 어린이가 지난 13일 벽화를 그리고 있다. [사진=호반건설]
호반사랑나눔이 서울대공원 봉사활동에 참여한 어린이가 지난 13일 벽화를 그리고 있다. [사진=호반건설]

호반사랑나눔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13일 서울대공원 동물원 내 노후 동물사 보수와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호반건설, 대한전선 등 호반그룹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 100여 명이 참여했다.

호반사랑나눔이는 낙타사 외벽의 낡은 페인트를 제거하고, 친환경 페인트로 벽화를 그렸다. 또, 동물들의 부상을 예방하기 위해 울타리 약 250㎡ 면적에 천연 잔디를 새로 심었다. 인근 화단에는 영산홍 700그루를 심었다.

자녀와 참여한 안영수 호반건설 품질지원팀 과장은 "오랜만에 동물원 봉사활동에 참여해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 같다"며 "동물들이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생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호반건설과 호반사랑나눔이는 2014년 서울대공원과 '1사(社) 1사(舍)' 협약을 맺고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있다.

/안다솜 기자(cotton@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호반그룹 임직원, 서울대공원서 봉사 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