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디와이피엔에프, 주가 급락 긴급 해명 "내부 요인 전혀 없어"


"주주가치 제고 최선 다할 것"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디와이피엔에프가 최근 주가 급락과 관련해서 내부에 문제 없음을 확인했다.

디와이피엔에프가 최근 주가 급락과 관련해서 내부에 문제 없음을 12일 밝혔다. [사진=디와이피엔에프]
디와이피엔에프가 최근 주가 급락과 관련해서 내부에 문제 없음을 12일 밝혔다. [사진=디와이피엔에프]

디와이피엔에프는 12일 보도자료를 통해 "금일 과도한 주가 하락에 대해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으나 주가에 악영향을 줄 만한 내부적 요인은 전혀 없다"며 "사업도 차질없이 진행되고 있으며 1분기 보고서도 기간 내 제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올해는 코로나19 이후 지연됐던 수주 재개로 성장이 본격화되는 시점이다. 이차전지, 폐배터리 등 전방산업의 확대로 시장 규모도 커졌다. 주가에 부정적 영향을 줄 내부적 요인이 전혀 없어 당혹스럽다는 입장이다.

디와이피엔에프 관계자는 "최근 주식시장에서 벌어지고 있는 반대매매 여파 등으로 인해 단기간 주가 변동 여파가 큰 것으로 추정된다"며 "사법적 문제가 없고 회사의 본질가치에도 전혀 변함이 없으니 투자자분들께서는 유념해주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이어 "주가 관리, 주주가치 제고에도 책임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디와이피엔에프, 주가 급락 긴급 해명 "내부 요인 전혀 없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